쇼크업소버 코리아 - 문의하기 - 제품 누락에 대하여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문의하기

문의하기

상품을 문의할경우 정확한 상품이름을 기재해 주세요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 누락에 대하여
작성자 이**** (ip:)
안녕하세요? 

아래 제품누락으로  질문한 사람입니다.

 반품지에  붙여보내신다고 했는데 반품지 자체가 안 들어 있었습니다.


박스에   브라만  달랑 두개 들어있어서  박스밑에  붙었나  박스를 다 분해해보았는데도  없었습니다. 

  받자마자  박스를  바로 찍어놨어야  했는데....

이런일은 처음이라... 참 당황스럽네요.


 시간 맞춰서  고객센타로  전화하라고 하시는데   

그시간을 맞추기가  너무 어렵네요.


  고객 센터  게시판에  컴플레인  올렸으면  똑같이 

  처리해주셔야 하는게  아닌가  싶네요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